Jumat, 02 Desember 2011

Kata-kata mutiara :p buatan gw sndiri ,, tpi nnti translate sendiri :p

JAPAN :

- あなたが誇りに思うこと勝つ..
失うことは、あなたが強くなります..
すべてこれに対処を助けることができるだけの神... D


- 我々の愛する人のための完璧な人を見つけることではない世界に住んで..
しかし方法完全に不完全な人間愛する.. *



- 愛は単語"憎悪"を持っていない..
愛は"嫌い"プロセスを通過する必要はありません..
私達を幸せにできる恋愛時代..
私たちは、悲しいです:'
>私たちを怒らせるO..
それは、それを感じていない場合..
苦い|D


KOREA : 

- 내 생각엔 ...
"사랑"에 대한 바쁜 연락없고 ...
우리 엔터테인먼트의 사랑을 지겨워하는 경우 때문에 ...
화가 너무 ..
너무 슬퍼 ...
어떤 병이 ...
사랑 ..
항상 ..
우리를 치료 ... : D



-이동 과학보세요 ..
우리는 과학이 더 얻을 제공 ..
자신의 미래를위한 ^ ^


- 나비 같은 사랑 ...
추구한다면 그것은 실행됩니다 ..
하지만 우리가 침묵하는 경우 ..
그는 올 것이다 .. : * <3 ;;)
 
 
- 지금은 당신이 당신을 미워 사랑한다면 ...
두려워하지 말고 ..
그는 당신을 사랑할거야 :)
 
 
 
sekian :) hhmmm ... kalo si C buka blog gw ..
liat yg ini ..
kusus bwt dia :') ..

-私は心からあなたを愛して..
私を嫌いではありません..
私の心を安らかに保つ..
私の心保つことが..
ので、私はあなたの心守る維持し、可能性があります.. <3
 
 
- 당신을 사랑 ...
나 미워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 (...
최소한 메시지에 회신 답장 보냈습니다 ..
그래서 오늘 같은 날은 아픈 아니었 ..
당신 때문에 ...
내 모든 행운이 변경되었습니다 ..
귀하의 명예를 위해 불행한
: ') 나는 겁니다 ..
당신이 내 가장 친한 친구를 잃었 ...
당신 때문에 ...
나는 자신처럼, 자신의 슬픔 아픈 ..
나를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
그렇지 않으면 내 자신을 죽일 수도 ...
당신은 그냥 적을 방어 ..
나는 질투 ...
나에게 사랑을 가르쳐 ... :)
 
항상 내가 당신을 위해기도 ...
내 친구 당신을 잊지하라고 ...
하지만 나를 위해 장애물이 아니라서
당신을 사랑하는 ...
나는 당신을 사랑 ...
영원히 .. <3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